자동접속 회원가입
아이디 / 비밀번호찾기 

 일본어의 비밀

 메이지 유신의 실체

 역사조작 실태

 야스쿠니 신사

 독도

 동해

 명성황후 시해사건

 관동대학살

 코무덤

 위안부(성노예)

 우키시마호 대폭침

 창씨개명

 일한병합(일한병탄)

 가미가제(神風)의 실체

 역대 제왕(諸王) 현황

 

◎공 지 사 항◎

※ 나르샤학당

※ 한류열풍과 좀비사무라이의 천 년 비밀

[more] 
 
검색어를 입력하세요 

공 지 사 항
한류열풍과 좀비사무라이의 천 년 비밀세계 글쓴이: 관리자

매국노가 되고 싶다면 절대로 이 책을 읽지 마라!

“우리 한국을 막말로 가장 무시하는 아베 신조, 그는 누구인가?
아베 신조가 앞장 선 좀비사무라이 군단이 이미 또다시 한반도 침략을 시작했다!”

유사 이래 일본열도에 구다라나이 열풍, 고라이모노 열풍, 조선통신사 열풍, 사마 열풍 등 4차례에 걸쳐 불어 닫혔던 한류 열풍은 한민족의 위대한 여정이자, 오늘의 일본이 있도록 일으켜 세웠고 일본을 개조시킨 문명본색이었다. 그러나 일본은 지나간 3차례의 한류 열풍 이 후에는 반드시 한반도를 침략하여 처참한 아비규환으로 만들었던 나라였다.

광복 70주년, 일본의 패망 70주년을 맞이하여 발간된 『한류 열풍과 좀비사무라이의 천 년 비밀세계』는 일본이 왜‧어떻게 속과 겉이 완벽하게 다른 민족, 천의 가면을 쓴 민족, 은혜를 원수로 갚는 비열한 민족으로 변질되었는지 그리고 잔인하고 비열한 좀비사무라이의 나라가 되었는지를 2천 년 역사를 통해 완벽하게 밝힌 책이다. 또 악마의 앞잡이 좀비사무라이들은 한류 열풍을 전해 준 한반도를 왜‧어떻게 말살하려고 했는지 밝힌다. 그리고 4차 한류 열풍 ‘사마 열풍’ 이 후에 또다시 한반도를 침략할 수밖에 없는 무서운 역사적 비밀세계를 파헤친 책이다.

힘을 잃어가고 있는 라이언 킹 미국, 신군국주의화에 혈안이 되어 있는 일본, 신실크로드를 앞세운 중국, 신동방정책 깃발을 내세운 러시아 등 4마리 고래들의 더욱 더 치열해진 동아시아의 패권다툼 속에서 우리가 반드시 읽어 창조적 지혜를 얻을 책이다.

“나는 지금까지 영원한 대한민국의 애국자라고 생각했다.
그러나 나는 이 책을 읽고 자랑스러운 나, 위대한 한민족의 영혼을 몰랐음에 분노했고,
매국노였음을 알고 부끄러워 잠을 이루지 못했다. ”




[리스트]